[엘지비즈샵] [U+오피스넷] 홈페이지에 가입했는데, 이용중인 서비스가 안 보여요.

[엘지비즈샵] [U+오피스넷] 홈페이지에 가입했는데, 이용중인 서비스가 안 보여요.

엘지비즈샵 0 3,242 2021.12.08 17:17
[엘지비즈샵] [U+오피스넷] 홈페이지에 가입했는데, 이용중인 서비스가 안 보여요.
기업 > 데이터 > U+오피스넷



동일명의 여부 확인 및 고객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.


우선, 홈페이지 가입된 명의 및 사업자등록번호와 기존 가입된 서비스의 명의가 동일한 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.
확인 시 동일 명의가 맞다면 기업 가입자의 경우 회선 및 가입 서비스가 다회선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
기존 가입 내역 연동이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.


고객번호 등록 메뉴를 이용하여 동일 명의로 가입된 서비스 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의 고객번호 추가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.

 

▶ 고객번호 등록 방법
 - 홈페이지 : https://www.uplus.co.kr/idi/mbrm/mgmt/ReqWbmbBilAcntNoTadvGuidGc.hpi

Comments

상담예약신청       - -
※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. 수집·이용목적: 상품가입상담신청목적 | 2. 수집항목:전화번호 | 3. 보유기간:3개월까지보관이용 후 파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