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엘지비즈샵] [U+오피스넷] 이번달 청구서를 아직 못 받았습니다. 요금 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기업 > 데이터 > U+오피스넷
LG U+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 홈페이지 확인 방법
: 로그인 - My페이지 > 요금/납부 > 요금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고객센터로 확인 요청시
: 청구서를 우편, 이메일, 팩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.
만약 청구 요금 확인이 안 된다면, 고객번호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.
- 고객번호 등록방법
: LG U+ 홈페이지 - 로그인 - My페이지 > 회원정보 > 고객번호등록 메뉴를 통하여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.
조회된 요금의 상세 내역을 확인하고자 하실 때는, 홈페이지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아, 번거로우시겠지만
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우편, 이메일, 팩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.
▶ 요금조회 관련 안내
- 홈페이지 :
http://www.uplus.co.kr/bil/chrg/bilv/RetrieveBizBillViewEntrList.hpi
- 고객번호 등록 :
http://www.uplus.co.kr/idi/mbrm/mgmt/ReqWbmbBilAcntNoTadvGuidGc.hp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