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엘지비즈샵] [U+오피스넷] 이번달 청구서를 아직 못 받았습니다. 요금 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[엘지비즈샵] [U+오피스넷] 이번달 청구서를 아직 못 받았습니다. 요금 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엘지비즈샵 0 2,401 2021.11.08 17:16
[엘지비즈샵] [U+오피스넷] 이번달 청구서를 아직 못 받았습니다. 요금 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기업 > 데이터 > U+오피스넷



LG U+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 - 홈페이지 확인 방법
: 로그인 - My페이지 > 요금/납부 > 요금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 - 고객센터로 확인 요청시
: 청구서를 우편, 이메일, 팩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.
만약 청구 요금 확인이 안 된다면, 고객번호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.


- 고객번호 등록방법
: LG U+ 홈페이지 - 로그인 - My페이지 > 회원정보 > 고객번호등록 메뉴를 통하여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.

  조회된 요금의 상세 내역을 확인하고자 하실 때는, 홈페이지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아, 번거로우시겠지만
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우편, 이메일, 팩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. 



▶ 요금조회 관련 안내
 - 홈페이지 : http://www.uplus.co.kr/bil/chrg/bilv/RetrieveBizBillViewEntrList.hpi
 - 고객번호 등록 : http://www.uplus.co.kr/idi/mbrm/mgmt/ReqWbmbBilAcntNoTadvGuidGc.hpi

Comments

상담예약신청       - -
※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. 수집·이용목적: 상품가입상담신청목적 | 2. 수집항목:전화번호 | 3. 보유기간:3개월까지보관이용 후 파기.